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12일 후면 대만으로 가는 괴나리입니다.
후우.. 이제 점점 날짜가 다가오는게 느껴집니다 ㅠㅠ 원래 제가 이런 걱정 잘 안하는 스타일인데, 점점 걱정이 되어 어제는 밤까지 지샜습니다 ㅠㅠ 아.. 잘 할 수 있겠지요!

드디어 비자가 발급되었습니다. 어제 밤을 지샌데다가 학교에서 근로장학생(아.. 저는 학교 시설팀 영선실에서 일합니다. 목수기사님을 따라다니며 학교 이곳저곳을 수리하고 다니지요 ㅋ 이제 이것도 3일밖에 안남았네요 ㅠㅠ)으로써 또 학교 이곳저곳을 수리를 하러 다녔습니다.. 오늘 뭐 가만히 있던 문짝이 떨어지고, 부르는 곳이 얼마나 많던지요...


실제상황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학생 여러분께서는 학교 시설물을 아껴씁시다..

근로가 끝나고 학교 성당에서 미사를 본 다음에 저번에 몽골에 의료봉사하러 같이 갔던 신학생과 동생과 함께 인접식당에서 맛있게 밥을 먹고 대만대표부를 향해 출발했습니다. 어찌나 피곤하던지.. 성당 미사에서는 소리가 약 300M전방에서 울려퍼지는 소리인 것 같았구요... 광화문역으로 향하는 5호선 전철 안에서는 졸다가 몸을 움찔대서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보장하는데 일조를 했습니다.

결국 대만대표부에 도착하였고 여느때 처럼 태연하게 비자를 찾으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포스트에 노란색 딱지가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그게 교환권입니다 ㅋ 잘 챙기셨다가 비자 담당하시는 사무원께 드리면 처리해 주십니다. 근데.. 아마 이맘때 쯤에 많이 비자를 신청하나봐요. 좀 오래 걸렸습니다.

여권을 찾으면 사무원께서는 아마 뒤로 가셔서 저번에 제가 제출했던 서류를 다시 들고 오실 겁니다. 그러면 비자신청서 뒷면을 보여주시며 신청한 날짜 칸과 싸인란에 각각 날짜와 싸인을 기입하라고 하실 겁니다 ㅋㅋ 신청한 날짜 란에는 비자를 받은 날짜가 아니라 비자를 신청한 날짜를 적으셔야 합니다. ㅋ 그리고 눈치상 여권에 기입한 싸인과 같은 싸인을 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드디어 비자가 나왔습니다!! 하얀줄에 먼저 신경이 쓰이시면 지는겁니다. 저는 거류비자(Resident)를 신청했구요. 신청한날짜에서 3개월 이내에 들어가야 한다고 되어있군요. ㅋ 물론 저는 2월 7일에 출국합니다. 그리고 맨 밑에 써져 있다시피 국립 이민국의 각 지역 센터에 가서 입국 15일 이내에 등록을 하라고 되어있네요 ㅋ 그렇게 하면 거류증이 나온다죠? 사진은 애석하게도 저렇게 흑백으로 복사하여 나옵니다.. 아 기존 사진은 정말 잘 나왔었는데.. 복사하니....

네 이로써 행정적으로 대만에 갈 준비는 다 마쳤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준비와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죠?




불과 이틀전에 주문한 IU 2집과 소녀시대 3집 CD가 왔습니다. 원래 저는 이런거 잘 사지는 않습니다만.. 대만에 가져가서 한류의 선봉에 서볼까 합니다 -_-; 특히 소녀시대 3집에는 12장의 별도의 카드가 마련되어 있더군요. 저에게 많은 도움을 준 대만 친구에게 이것들을 선물로 주려고 합니다. 브로마이드나 이런 여러 캐릭터 상품은 명동에서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ㅋ IU 2집은 제가 개인적으로 소장하려는 마음이 강합니다 ㅠㅠ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다시 준비에 관련하여 글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 그럼 안녕히!
댓글
댓글쓰기 폼